[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스킨이 환절기를 겨냥해 블랙헤드까지 원스텝 딥 클린 케어되는 '클렌징오일&블랙헤드' 3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는 블랙헤드를 녹인 후 딥 클렌징해주는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과 미니 사이즈의 멜팅 클렌징 젤 폼으로 구성됐다.
한스킨 신제품은 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을 케어해주는 오일 포뮬러를 AHA(건성), BHA(지∙복합성), PHA(민감성) 3종으로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AHA는 건성에 적합한 AHA(글리콜산, 락틱산)성분이 피부의 각질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고, 식물성 보습성분이 30% 함유됐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BHA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BHA와 카멜그라스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피부와 직접적으로 닿는 면을 줄인 고점도 오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저자극으로 케어한다.
또한 PHA성분은 분자 구조가 커서 피부에 흡수돼 민감한 피부의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한스킨은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5월 프로모션을 통해 '클렌징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스킨 클렌징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헤드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체험분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