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탄탄한 스토리와 스릴 넘치는 전개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다수의 드라마가 올해 하반기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에는 다수의 인기 드라마의 후속작이 공개된다.
해당 작품들 중에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았던 '에밀리, 파리에 가다(Emily in Paris)'도 포함됐다.
아직 코로나19 사태가 끝나지 않아 집콕이 많은 요즘, 하반기에도 안전하게 집에서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며 거리두기를 지키는 게 어떨까.
지금부터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인 넷플릭스의 후속작 6개를 소개한다.
1. 에밀리, 파리에 가다 2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아름다운 파리의 배경을 보며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속에 나온 배우들과 그들이 입고 나온 패션 아이템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시즌 2에는 에밀리가 벨기에, 런던 등을 여행하는 스토리가 펼쳐질 것으로 전해졌다.
2. 너의 모든 것 3
뉴욕의 서점 매니저가 작가 지망생에게 반하는 내용의 미국 드라마다.
사랑과 집착 사이 줄다리기를 하는 스토커의 시선을 다룬 넷플릭스 인기 스릴러로 시즌 3 제작이 확정됐다.
새 시즌에서 그의 새로운 타깃은 누구일지, 그의 범죄가 밝혀질지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 위쳐 2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웹드라마다.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갖춘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시즌 2 촬영 도중 주연배우인 헨리 카빌의 부상 소식 때문에 촬영이 지연되기도 했지만, 현재 시즌 2 촬영 대부분을 마치고 올해 말 방영 예정이다.
4. 기묘한 이야기 4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없어도 시즌 중도 하차는 없다는 전설의(?) 넷플릭스 드라마다.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소년이 행방불명된 뒤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난다. 마을에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는 스토리다.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의 실체와 무시무시한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는 이야기다.
5. 엘리트들 4
'엘리트들'은 스페인 최상류층 아이들만 다니는 사립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넷플릭스 최고 인기 시리즈 중 하나다.
10대의 과감한 사랑, 질투, 복수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막장+19금' 드라마로 유명하다.
시즌 4에는 마누 리오스(Manu Rios)와 칼라 디아즈(Carla Diaz), 마르티나 카리디(Martina Cariddi) 그리고 폴 그란치(Pol Granch)가 합류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 4는 6월 18일 공개된다.
6. 종이의 집 5
천재 교수와 범죄 전문가들이 벌이는 상상 초월의 인질극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신원미상의 '교수'라 불리는 남자가 모은 8명의 범죄자들이 스페인의 조폐국을 털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앞선 시리즈에서는 24억 유로를 찍어 탈출했고, 이 유로를 가지고 도망친 범죄자들이 새로운 범죄를 계획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