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한국 아이돌 '블랙핑크' 로제 신곡 기타 연주하며 완벽 커버한 '캡틴 마블' 브리 라슨

인사이트Twitter 'brielarso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해외 각국에서 K-pop 열풍이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할리우드 스타 배우 브리 라슨이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신곡을 커버했다.


11일(현지 시간) 브리 라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A little ROSÉ magic for you"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날 브리 라슨은 영상에서 로제의 신곡 'on the ground'를 기타연주와 함께 달콤한 목소리로 부르는 모습으로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해당 영상에서 브리 라슨은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앉아 기타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편안한 민소매 차림의 브리 라슨이 연주하는 기타에서는 익숙한 멜로디가 흘러나와 팬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노래를 시작한 브리 라슨이 선택한 곡은 바로 최근 영어로 된 신곡을 발표한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솔로 앨범 수록곡 'on the ground'였다.


정확한 코드로 부드럽게 연주를 이어가는 브리 라슨은 감미로운 보컬을 뽐내며 팬들의 귀 호강을 시켜주었다.


브리 라슨의 노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캡틴 마블이 부르는 온 더 그라운드라니", "목소리 이렇게 좋았었나?", "가창력 대박이다", "기타 연주도 수준급"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Mnet


한편 브리 라슨(Brie Larson)은 지난 2019년 개봉한 마블 영화 '캡틴 마블'의 주인공으로 국내에서 이름을 알린 인기 배우다.


이후 세기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현재 브리 라슨은 '캡틴 마블'의 속편인 '더 마블스'에 출연할 예정이며 오는 2022년 11월 11일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brielarson'


인사이트마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