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지난해 넷플릭스 '스위트홈'에 이어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의 '전예슬'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배우 고윤정.
고윤정은 최근 설문 조사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외모 1위로 선정될 정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투명한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얼굴 천재'라고 불리는 고윤정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부신 미모가 담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외모만큼이나 남다른 감각의 스타일링으로 사복 패션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그는 깔끔한 꾸안꾸의 정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고윤정이 '에스쁘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심쿵 하게 한 고윤정은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며 대체 불가한 여신 미모를 발산했다.
투명하고 맑은 피부에 MLBB 컬러와 선명하고 맑게 표현되는 텍스처의 립 틴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고윤정은 에스쁘아 화보를 통해 핑크 크롭 자켓과 화이트 쇼트의 세련된 스타일부터 아이보리 니트 톱에 편안한 데님을 매치한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메이크업 룩은 물론 패션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하며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새 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서 충격 받음", "얼굴만 천잰 줄 알았는데 스타일도 천재다", "눈이 부시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여기서 그녀의 생기 있는 립 연출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 틴트 벨벳'다.
부드럽게 녹는 편안한 리얼 벨벳 텍스처가 오랜 시간 편안하고 선명한 립을 연출해 주는 립 틴트로 에스쁘아 대표 원조 로지 MLBB 컬러 '문릿'을 비롯해, '핑크 미 업', '피치 더 데이', '오운 베이지', '에펠', '멜로 포멜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이 중 #문릿 #멜로포멜로 #핑크미업 컬러를 사용해 다양한 고윤정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한편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고윤정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광고 비주얼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