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마크파 vs 다니엘파 최애캐 PICK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2021년 다시 새롭게 펼쳐질 인생 로코 '브리짓 존스의 일기'가 모두의 가슴을 떨리게 만들 '마크파 vs 다니엘파 최애캐 PICK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는 완벽한 사랑을 기다리는 서른두 살 '브리짓'이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마크'와 '다니엘' 사이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러브 스토리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모두가 꿈꾸는 운명적인 두 남자 '마크'(콜린 퍼스)와 '다니엘'(휴 그랜트)의 상반된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저녁 식사 자리에서 난감한 상황에 놓인 '브리짓'을 은근히 도와주는 '마크'는 특유의 달달함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며 그녀를 향한 애틋한 진심을 보여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브리짓'을 위해 요리하고자 직접 나서는 '마크'는 음식까지 잘 만드는 완벽함을 담아내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역대급 로코 주인공임을 입증하는데, 여기에 "네 모습 그대로의 너를 좋아해"라 는 대사와 함께 솔직 담백한 고백 장면은 지금까지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로맨스 명장면으로 연애 세포를 깨울 스윗함을 선사한다. 


한편, '브리짓'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데이트 신청하는 '다니엘'은 '마크'와 정반대로 사랑에 거침없이 직진하는 매력을 발산하며 또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엉뚱한 행동으로 '브리짓'을 웃게 만드는 '다니엘'은 잘생긴 외모에 유머까지 겸비해,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거부불가 매력을 어필하고 있어 많은 로코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킨다. 섹시한 보이스와 달달한 눈빛으로 '브리짓'에게 칭찬을 건네는 '다니엘'은 보는 즉시 심쿵하게 만들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서로 다른 두 남자의 매력으로 가득한 '마크파 vs 다니엘파 최애 PICK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봄 관객들에게 다시 한 번 사랑의 설렘을 선사할 로맨틱 코미디 '브리짓 존스의 일기'는 오는 19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