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바가 톱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을 TV CF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매 캠페인마다 차별화된 컨셉으로 화제에 오른 달바는 이번에도 파격적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수분감 넘치는 달바 제품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뮤즈 한혜진은 수중에서 우아하고 세련된 포즈를 완성했다.
이번 촬영은 강도 높은 수중 촬영으로 대역 모델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침부터 밤 11시까지 직접 수중에 들어가는 열의를 보여주며 최고의 결과물을 완성해냈다.
달바는 첫 번째 캠페인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 spray your beauty'에 이어 4번째 캠페인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 d'Alba di Italy'까지 뮤즈 한혜진과 함께 이목을 집중시키는 캠페인을 공개했다.
CF속에서 소개된 달바의 레드 미스트 세럼은 저자극, 진정,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을 완료한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라인의 진정 라인,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과 촉촉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감과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검증 받은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다.
달바는 전제품 저자극 임삼시험과 항산화 효과에 우수한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해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한편 달바는 CF 공개와 함께 선물하기 좋은 가정의 달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소식을 전했다. 화이트 트러플 3솔루션 키트 구성은 CF 상영 중인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및 뿌리는 순간 진정과 쿨링을 돕는 카밍 미스트 세럼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단독 스페셜 패키지로 휴대가 용이한 50ml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출시 이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