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맛있는 녀석들'에 이어 술 먹방 선보이는 '마시는 녀석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6일 코미디TV 예능국 측은 여러 매체를 통해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 이어 시리즈 개념의 새 예능 '마시는 녀석들' 제작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마시는 녀석들' 측은 "오는 7월 첫 방송이 목표이며 출연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마시는 녀석들'은 국내의 안주 맛집을 탐방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로 음식을 선보였던 '맛있는 녀석들'과 다르게 술과 안주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될 전망이다.
특히 '마시는 녀석들'은 이름난 미식가, 애주가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마시는 녀석들'이 과연 '맛있는 녀석들'의 명성을 이어 받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먹방' 프로그램으로 코미디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가 일명 '뚱4'가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맛있는 녀석들'은 현재 6년 이상 방송된 장기 프로그램으로 MBC '놀면 뭐하니', SBS '집사부일체' 등에 '뚱4'가 등장하는 등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맛있는 녀석들'은 방송에 담지 못하는 미방분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거나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 방영을 준비하는 등 '녀석들' 세계관 확장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