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엔시피, 첫 팝업스토어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시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올 봄 국내 정식 런칭한 스웨덴 향수 브랜드 엔시피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월드타워점 B1층에서 한 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지금의 나를 표현하는 향수' 콘셉트의 엔시피는 개개인이 가진 고유한 개성과 특별함을 자신만의 시그니처한 향기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모두가 유명하다는 이유로 똑같이 쓰는 향수가 아닌 각자의 기분과 취향, 분위기, 드레스코드 등 TPO에 맞춘 레이어링 테크닉을 제공한다.


처음부터 자신만의 향 조합을 찾게끔 처음부터 레이어링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향수로, 단독 사용과 레이어링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 각각의 고유한 향의 풍부함은 유지하되, 여러 향을 동시에 사용해도 완벽한 밸런스와 조화를 이룬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시피


엔시피는 모두가 향수를 더욱 쉽게 이해하고 선택의 폭을 더 넓힐 수 있도록 각 계열의 특징별로 그룹을 나누었다. 


시트러스, 프루티, 플로럴, 푸제르, 시프레, 우디, 오리엔탈 총 7가지로 분류된 이 그룹은 매우 대중적인 노트부터 새롭고 트렌디한 향까지 모두 아우르도록 구성되었으며 올팩티브 패밀리라고 부른다. 이것을 가이드로 다양한 레이어링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엔시피 향수는 크게 3가지 라인으로, 가장 기본의 오리지널 파세트 7종과 더 깊은 무게감을 가진 블랙 파세트 4종, 골드 파세트 4종으로 출시됐다.


엔시피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점 팝업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제품은 시그니처 선물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