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올 5월부터는 힌스 신제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올리브영 온라인 및 전국 10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은 실제 내 피부같이 가볍고 편안한 스킨-라이크 텍스처와 섬세한 결점 커버로 타고난 듯 감쪽같이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이다.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세컨 스킨 커버 컨실러'는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잡티 커버력을 가졌으며, 건조함 없이 밀착되어 온종일 지속되는 고농축 포뮬라의 컨실러로 함께 활용하기 궁합이 좋다.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힌스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10% 단품 할인을 진행중이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전용 브러쉬를 1:1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올 봄 시즌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한 사용감과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원했다면 올리브영 매장에서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겠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외에도 힌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인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밤, 무드 인핸서 마뜨를 홍대타운점, 코엑스몰점, 강남타운점 등지 올리브영 대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