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세화피앤씨가 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와 남성 뷰티브랜드 '모레모 포 맨', 스킨케어 브랜드 '얼스노트' 등 독립적으로 운영해 온 브랜드 쇼핑몰을 하나로 합친 통합쇼핑몰 '모레모팸'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모레모팸'은 모레모 패밀리의 약자로, 모레모팸 쇼핑몰은 모레모, 모레모 포 맨, 얼스노트 상품을 한번에 찾을 수 있고, 결제, 할인, 각종 쿠폰 등도 원스톱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직관성과 편의성이 뛰어나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쇼핑몰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 이벤트도 다양하다. 모레모 베스트셀러 리뉴얼 제품 및 신제품 출시와, 이달의 모레모템을 발표하는 '월간 모레모', 매일 출석만 해도 팸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생생한 사용리뷰를 선정해 최대 1만 팸포인트를 증정하는 '리뷰이벤트' 등을 매일 만나볼 수 있다.
세화피앤씨는 월간모레모 첫 제품으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러브 에디션'(480ml 대용량)을 선보인다. 기존 성분은 유지하고, 맡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향과 사랑스러운 하트 패키지로 리뉴얼한 제품으로, 모레모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레모팸 통합몰이 론칭됨에 따라 기존 모레모몰과 얼스노트몰은 운영이 중단된다. 기존 모레모몰과 얼스노트몰 이용고객은 오는 7월 31일까지 모레모팸 쇼핑몰 공지사항을 통해 과거 구매내역과 1:1문의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모레모팸 담당자는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로그인 한번으로 모레모, 모레모 포 맨, 얼스노트의 각종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모두 받아볼 수 있는 모레모팸을 론칭했다"며 "구매 편의성이 개선된 쇼핑몰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레모 열성 고객층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