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키스뉴욕, "굽는 젤 네일마저 화사롭게"... '젤럽'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키스뉴욕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30년 전통의 네일 장인 키스뉴욕이 굽는 젤 네일 '젤럽' 2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젤럽'은 네일 숍에서 갓 바른 듯한 진짜 젤 느낌 그대로 구현하여, 바르고 굽듯이 붙이고 구우면 완성되는 젤 네일이다. 리얼 젤을 그대로 담아 나만의 새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젤럽'은 말랑말랑 소프트한 질감으로 다양한 손톱 표면 굴곡에도 들뜸 없이 유연하게 밀착되어 붙인 것조차 잊게 만드는 편안한 피팅감을 자랑한다. 


마치 손톱에 조명을 켠 듯한 선명한 컬러감과 광택감이 가장 큰 특징으로 더욱 엣지 있고 볼륨 있는 손톱을 완성한다. 또한 점착제 층에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여, 손톱 표면 손상 최소화에 도움을 준다.


기분 좋아지는 에너제틱한 옐로와 오렌지 컬러의 귀엽고 키치한 '스마일', 태양이 물들이는 아침의 컬러감으로 생동감 넘치는 '선라이즈', 한입 깨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릴 신비로운 달콤함을 선사하는 '솜사탕', 딥 네이비와 페이즐리 패턴으로 더욱 자유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페이즐리' 를 포함한 총 28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키스뉴욕 '젤럽'은 키스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젤럽 단 1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과 키스뉴욕의 시카에너지 파워풀 스트렝스너, 네일 클리퍼, 시카에너지 네일 앰플 크림, 워셔블 파일로 구성된 24,700원 상당의 베스트 케어 4종을 모두 증정하는 1+4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