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 론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5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샘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더마 플랜 그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릴레이 프로모션을 주차별로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또한 5월 선물 시즌 맞춤 프로모션으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화이트닝 토너∙에멀전' 기획 세트는 1만 원에 할인 판매하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더샘의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진행되며, 주차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힐리브몰 론칭을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강화해 고객들의 뷰티 니즈를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충족시킬 수 예정이다"라며, "통합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다른 채널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힐리브몰은 더샘, 시크릿네이처, 쥬단학 등 한국화장품의 뷰티 브랜드들을 통합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향후 뷰티 외 리빙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쇼핑몰로 거듭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