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뮤즈 고민시와 함께한 21SS 시즌 광고컷과 영상을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속 고민시는 초여름 따뜻한 햇살을 즐기는 모습으로 다양한 탄(tan) 컬러 핸드백을 착용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이번 올 봄여름 시즌 트렌드로 자리한 '시스루' 소재의 의상을 캐주얼 룩부터 로맨틱 룩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의 시스루 탑에는 데님과 함께 볼드한 골드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조엘 폴린'을 포인트로 매치하며,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이트 시스루 원피스에는 라탄 소재의 버킷백 '조엘 라탄'을 연출하며 청순하면서도 로맨틱함이 담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더불어 플라워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는 '조엘 라탄'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시원하면서도 러블리한 감성을 한층 더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봄여름에 데일리로 착용할 가방을 찾고 있다면 고민시의 광고 컷을 참고하기를 바란다"며, "탄(tan) 컬러는 고급스러운 매력과 동시에 다양한 의상에 부담없이 매치하기 쉽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따라 소재, 디자인을 고려해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민시가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무신사, 29CM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