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하이힐' 신고 각선미 드러내더니 '풀메이크업'까지 하고 여자보다 예쁜 미모 뽐낸 조권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조권이 풀 메이크업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난달 2일 조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과 동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게시물 속 조권은 진하게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었다.


조권은 한 줄로 그린 얇은 눈썹과 형형색색의 아이섀도, 그리고 풍성한 속눈썹까지 붙이며 화려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조권은 연한 주홍 빛깔 볼 터치와 분홍색 입술까지 바르며 화사한 매력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다른 사진에서는 프릴이 있는 화려한 흰색 옷과 장신구를 쓰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내기도 했다.


조권은 게시물과 함께 "드디어 Drag Artist 나나영롱킴에게 Rainbow 메이크업을 배워 보았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도 남겼다.


조권은 "뮤지컬과 많은 무대에서 드랙 메이크업을 받아본 적은 있지만 직접 해본 경험은 없어서 꼭 한번 배워 보고 싶었어요"라고 밝혔다.


조권은 "캔버스처럼 얼굴에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걸 표현한다면 드랙 메이크업이 될 수 있다는 나나영롱킴의 명언을 듣고 열심히 해보았습니다"라며 뿌듯한 심경도 표했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한편 조권은 지난해 뮤지컬 '제이미'에 출연하면서 13cm나 되는 높은 하이힐을 신고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조권은 예쁜 하이힐의 매력에 푹 빠졌는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서도 남다른 하이힐 사랑을 공개했다.


당시 조권은 금색의 화려한 하이힐을 신고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며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조권은 배우 김혜수에게 받은 하이힐을 공개하며 "이 분한테 하이힐 받은 사람은 나밖에 없을 것"이라며 환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