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배신이 난무하는 난장판서도 넘사벽 '인성' 인증해 인기 떡상 중인 '머니게임' 니갸르 (영상)

인사이트YouTube '진용진'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머니게임'에 8번으로 참가하고 있는 니갸르가 훌륭한 인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9일 니갸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갸르TV - 하체여신'을 통해 '머니게임'에 참가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니갸르는 자신의 나라 아제르바이잔에서 지난해 9월쯤 전쟁이 발발했고, 친한 친구의 동생이 군인으로 있다가 죽어 굉장히 힘든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아버지가 없는 니갸르는 어머니가 의사지만 아제르바이잔에서 의사는 공무원이라 돈을 많이 못 번다고도 설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갸르TV - 하체여신'


그마저도 니갸르의 어머니가 일터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돼 가족의 수입이 완전히 끊긴 상황이었다.


당시 니갸르는 좌절할 수도 있었지만 큰 딸로서 책임감을 갖고 어머니를 도와줘야겠다고 생각했다.


헬스 트레이너인 니갸르는 자신이 운영 중인 헬스장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6주간 영업이 중단됐고, 집 보증금과 통장 잔고에 시달리는 힘든 상황에서도 어머니를 도와야겠다는 일념 하나로 버텼다.


이때 기적적으로 '머니게임' 측에서 참가 의향을 묻는 전화가 왔고 어머니를 도울 수 있다는 기쁨에 니갸르는 참가 의사를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갸르TV - 하체여신'


인사이트YouTube '진용진'


가족의 생계가 걸린 만큼 니갸르는 실제로도 '머니게임'에서 충실히 자기 역할을 수행하며 훌륭한 인성을 드러내고 있다.


니갸르는 가격이 비싼 즉석 밥 대신 저렴한 쌀로 냄비 밥을 하는 데 선뜻 나서기도 하고, 공혁준이 벌칙으로 대변을 치울 때도 도와주자며 먼저 나서서 보는 이를 감동시켰다.


또 니갸르는 참가자들이 험담하려는 낌새가 보이자 끼기 싫은지 바로 자리를 뜨기도 했다.


배신이 난무하는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고 계속해서 선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니갸르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YouTube '갸르TV - 하체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