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이지애, 의대생 실종 사건에 도움 호소…"장학퀴즈 나왔는데 제발 아무일 없길"

인사이트이지애 SNS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한강에서 실종된 의대생 손정민 씨의 수색이 한창인 가운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지애가 그와의 인연을 털어놓으며 도움을 호소했다.


30일 이지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은 최근 반포한강공원에서 실종된 손정민 씨가 EBS '장학퀴즈' 출연 당시 모습이었다. 이지애는 당시 '장학퀴즈'의 진행자였다.


이지애는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도 남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Blog 'valkyrie'


그는 "오늘 하루 종일 내 마음을 어지럽혔던 뉴스. 장학퀴즈 경기고 편에 출연했던 손정민 군. 그사이 멋지게 자라 의대생이 되었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지애는 "제발 아무 일 없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실종 당시 CCTV 가 확보되지 않아 수사가 쉽지 않나 봅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지애는 "그 시각 반포한강공원에 주차했던 차량의 블랙박스 확보가 중요할 것 같아요. 근처에 주차하셨거나 목격하신 분들 제보 부탁드려요. 서초경찰서 실종팀"이라며 도움을 호소했다.


서울의 한 사립대 의대생으로 알려진 손씨는 지난 24일 오후 11시에서 다음날 오전 2시경까지 반포한강공원에서 친구와 술을 마신 뒤 잠들었다가 실종됐다.


인사이트YouTube '뉴스1TV'


인사이트Naver Blog 'valkyrie'


손씨의 아버지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아들의 실종 사건을 공론화하며 애타게 찾고 있다.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손씨는 지난 25일 새벽 반포한강공원 수상택시 승강장 인근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 TV 분석하고 있고 한강경찰대와 함께 헬기, 드론 등을 이용해 수상 수색을 벌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