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구혜선과 이혼 후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시리즈에서 하차한 배우 안재현.
그가 다시 나영석 PD, '신서유기' 멤버들과 뭉친다.
30일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제작진은 안재현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오늘(30일) 스페셜한 0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안재현의 정식 합류를 예고하면서 '신서유기'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안재현은 규현, 송민호, 피오와 함께 YB팀의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간 '신서유기2'를 시작으로 호흡을 맞춰온 안재현은 원조 '미(美)친자'인 은지원에 대적하는 유일한 멤버로 활약을 펼쳐왔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을 자랑하며 폭소를 부르는 그가 캠핑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에서는 또 어떤 예측불가의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라며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안재현의 합류로 유쾌한 웃음에 시너지가 더해질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오늘(30일) 스페셜 방송이 나온 후 오는 5월 7일부터 본격적으로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