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코로나 확진되고 인생무상 느껴 '3억'짜리 벤틀리 산 '웹툰 작가' 박태준

인사이트박태준 페이스북 페이지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웹툰 작가 박태준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투병 당시 인생의 덧없음을 느끼고 고가의 수입차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박태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애마'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모든 건물의 불이 꺼진 어두운 밤에 시동이 켜져 있는 박태준의 차가 담겨 있었다.


해당 차량은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3세대로 국내 판매가가 약 2억 9천만 원부터 형성돼 있다.


박태준은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도 남겼다. 그는 "일만 하고 살았는데 코로나로 입원했을 때 인생무상을 크게 느껴 병실에서 충동구매로 벤틀리를 샀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박태준 페이스북 페이지


인사이트Instagram 'paktaejun'


이어 박태준은 "(하지만) 퇴원 후에 깨달았다. 난 운전하고 나갈 일이 없다는 걸"이라며 벤틀리 구매를 후회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끝으로 박태준은 "몇 번 타지도 않고 다음 주에 새 주인에게 갈 예정"이라며 "아무리 좋아도 내게 쓸모없다면 무가치하다는 것을 깨달음"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형 힘내세요",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랬을까요"라며 박태준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몇몇 누리꾼들은 "충동구매로 벤틀리라니 대단해요", "역시 부자시군요", "다음 차는 뭐예요"라며 박태준의 재력에 놀라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paktaejun'


한편 지난해 8월 박태준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고 입원한 뒤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미각, 후각 사라짐. 열 평균 38도. 기침이 심하고 등 전체에 근육통이 있다"라며 심각한 상황을 전했다.


이후 그는 후유증 없이 완쾌 후 퇴원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덜었다.


박태준은 Comedy TV '얼짱시대'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쇼핑몰 CEO를 거쳐 이후 웹툰 작가로 데뷔했다.


그는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싸움독학', '인생존망' 등을 히트시키며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