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올 여름 '키싱부스3' 공개 앞두고 팬들 설렘 폭발하게 만든 '엘♥노아' 커플 사진

인사이트넷플릭스 '키싱부스3'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넷플릭스 하이틴 로코 띵작 '키싱부스'가 마지막 시리즈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최종편 공개일에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넷플릭스라이프는 올 여름 공개 예정인 영화 '키싱부스3'의 모든 것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안타깝게도 매체는 오는 5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에 '키싱부스3'가 들어있지 않았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영화 '키싱부스' 원작이 지난 2018년 5월 11일 공개됐던 만큼 혹 3편 또한 5월에 공개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무너졌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다만 팬들은 '키싱부스2'가 2020년 7월 공개됐던 점, 넷플릭스 연간 일정에 '키싱부스3'가 2021년 여름 공개로 되어있는 점에 다시 한번 주목했다.


현재 가장 유력한 공개 일자로 7월 2일이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키싱부스3'를 애타게 기다리는 팬들은 노아(제이콥 엘로디 분)와 엘(조이 킹) 커플이 얼마나 더 달달한 연애를 이어갈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금은 이별했지만 '키싱부스' 촬영 직후 실제 커플로 발전했던 두 사람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재조명됐다.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을 접한 팬들은 "키싱부스3에서도 이렇게 커플로 나올텐데 보기만 해도 설렘 폭발", "엘과 노아는 언제나 옳다", "하이틴 로코 재질 남주, 여주 둘 다 찰떡인 듯"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