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지쿱이 피부 트러블 진정을 돕는 '케어셀라 인트로덤'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쿱 스킨케어 신제품 '케어셀라 인트로덤' 트러블 진정 라인에는 우리 몸속에 살아갈 수 있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약 17억 개가 담긴 복합 발효 유산균 성분을 함유한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장벽을 형성할 수 있는 근본적인 힘을 길러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트로덤의 핵심 기술인 '5단계 메커니즘 피부 전달 기술'이 적용돼 화장품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는 피부 흡수율을 높였으며, 여러 과정의 공정 기술을 통해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피부 트러블이 자주 나는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지쿱의 케어셀라 인트로덤 트러블 진정 라인 제품은 케어셀라 인트로덤 올 클리어 클렌저, 케어셀라 인트로덤 클린 토너, 케어셀라 인트로덤 카밍 에센스, 케어셀라 인트로덤 레드 스팟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케어셀라 인트로덤 '올 클리어 클렌저'에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원료인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젤 타입 제형으로 부드러운 세안을 돕는 것은 물론 피지, 각질,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pH 약산성으로 개발돼 피부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주며, 세안 후 당김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클린 토너' 제품은 일반 워터 토너와 달리 피부 표면을 보호하는 지질막층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피부결을 정돈하며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카밍 에센스'는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어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도록 도움을 주며, '레드 스팟' 제품은 피부 밀착력이 좋은 젤밤 형태로 피부에 흡수되어 트러블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지쿱 관계자는 "일교차 큰 환절기의 건조함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지켜줄 수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담은 트러블 진정 라인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순하고 자극이 덜한 성분으로 구성된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제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인트로덤' 라인 신제품과 함께 출시한 '지쿱 클리네'는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로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주어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립스틱만 한 크기로 휴대성이 높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