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은지가 배우 한예슬보다 자신이 더 매력 있다(?)고 해 유쾌함을 선사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롤린' 역주행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출연한다.
멤버들의 말에 따르면 평소 한예슬 닮은 꼴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은지는 이에 대해 강하게 부인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에 '비디오스타' MC들은 거짓말 탐지기를 동원해 은지에게 "내가 한예슬보다 더 매력 있다"라고 질문을 던진다.
그리고 은지는 "Yes"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은지의 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은지는 '롤린'의 안무 중 하나인 '가오리 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폭로한다.
은지는 즉흥적으로 '가오리 춤'을 대체할 안무를 선보였고, 은지의 새로운 안무를 본 MC들은 기존 안무보다 더 청량한 느낌이라고 칭찬했다고.
또 '왕눈좌' 은지는 평소 자신과 똑같이 큰 눈으로 유명한 MC 김숙과 눈 크기 대결을 펼치기도 한다.
더 큰 눈을 가진 사람이 '왕눈좌' 타이틀을 가져가기로 해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은지를 비롯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출연하는 '비디오스타' 246회는 오늘(2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