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보테가 베네타가 다가오는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신기 좋은 구두, 샌들 등의 슈즈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운 실루엣에 웨어러블한 디자인까지 갖춘 보테가 베네타의 슈즈는 매시즌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먼저, 곡선형 힐이 매력적인 '아몬드 펌프스'가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촉감의 나파 가죽 소재를 사용한 아몬드형 토 펌프스로 7.5cm의 굽 높이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일상 스타일링에는 물론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에 매치하기에도 좋다.
패딩 소재의 스트랩이 특징인 '밴드 샌들' 역시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보테가 베네타의 슈즈 아이템이다.
아이코닉함이 느껴지는 V자형과 간결한 일자 밴드형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가죽으로 감싼 트라이앵글 힐은 룩의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또한 SS 시즌에 맞춘 화사한 컬러들로 포인트 스타일링에도 용이하며, 5.5cm의 굽높이 뿐만 아니라 플랫한 스타일까지 만나볼 수 있어 여름철 데일리 슈즈를 찾는 이들이라면 주목 해볼만하다.
한편, 당신의 봄 여름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줄 보테가 베네타의 슈즈 아이템들은 보테가 베네타 온라인 스토어 및 가까운 부티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