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도라에몽 탄생 50주년 기념대작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의 개봉일과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26일 배급사 스마일이엔티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한국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할머니의 소원을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시공초월 타임슬립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네가 참한 아가씨하고 결혼하는 모습도 보고 싶어졌구나"라는 할머니의 간절한 소원으로 시작한다.
이어 '누구나 아는 두 사람이 드디어 결혼한다'는 문구로 결혼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할머니가 보고 싶다는 진구의 부탁으로 도라에몽과 진구가 함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의 할머니를 만나 감동을 주는가 하면 진구의 돌발행동이 분노를 유발하기도 한다.
바로 결혼을 앞두고 "내가 이슬이를 행복하게 해줄 수 없을지도 모르잖아"라는 고민과 함께 사라져 버린 것이다.
이어 해당 애니메이션에 새롭게 등장하는 비밀도구인 체인지 로프를 붙든 채 쓰러진 진구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더한다.
진구와 이슬이는 무사히 결혼을 할 수 있을 것인가.
도라에몽과 진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대모험이 담겨있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다음달 19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