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젝시믹스, 완전체 컴백 앞둔 그룹 '2PM' 모델로 전격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가수 '2PM'을 전격 기용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우리집'으로 유튜브 역주행에 성공하며 가요계 존재감을 한번 더 입증한 2PM은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로 '짐승돌'이란 수식어를 탄생시킨 원조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 모든 멤버들이 군 전역 후 완전체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PM 은 K 팝 대표 아이돌로 특유의 건강미와 유쾌함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남성 그룹"이라며, "멤버들이 실제로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러한 모습이 젝시믹스의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9일 화보 촬영을 마친 2PM은 젝시믹스의 2021 S/S 신제품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먼저, 메인 제품인 '레귤러 컴포터블 슬랙스 팬츠'는 쾌적하고 편안한 스포츠 활동을 위해 강력한 쿨링감을 제공하는 원단과 초경량 이중 메쉬 안감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리 안쪽에 다이아몬드형 패턴을 추가해 움직임이 큰 동작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프로텍티브 숏슬리브'는 통기성이 좋은 얇은 이너웨어 안감 소재를 사용해 운동복 착용 시 신경 쓰이는 BP(Bust Point)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오롯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2PM 6 명 멤버가 모두 군복무를 마치고 완전체 컴백을 계획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2PM은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화보를 시작으로 젝시믹스의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올 여름을 앞두고 공개한 애슬레저 및 캐주얼 라인은 스트리트 무드의 스타일을 젝시믹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것으로 활동성과 디테일를 겸비한 다채로운 일상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젝시믹스는 실내 운동복으로 입을 수 있는 상·하의 외에도 애슬레저 의류, 아우터, 맨즈라인, 슈즈, 스윔웨어, 코스메틱 등 애슬레저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남녀 구분없이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라인을 새롭게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