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외모 안보고 "귀여운 남자 좋아한다"는 여자 말 믿으면 안되는 이유 (영상)

인사이트YouTube '비행시간 AirplaneTime'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잘생긴 남자보다 귀여운 남자가 좋다는 여성이 결국은 훈남에게 마음을 빼앗겨버리고 말았다.


최근 유튜브 채널 '비행시간 AirplaneTime'에는 3대 1 소개팅에 나선 여성이 등장했다.


이날 여성은 이상형을 묻는 말에 "약간 하는 짓이 귀여운 애가 좋다. 외모 잘 안 본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귀여워야 한다. 귀엽게 생긴 거 안 된다"라고 구체적으로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비행시간 AirplaneTime'


이윽고 3명의 남성이 등장했고, 여성은 이들과 아이콘택트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성은 "1번 남성은 안경 쓴 모습이 귀엽다. 2번 남성은 섹시하다. 3번 남성은 귀여운데 청순한 느낌"이라고 첫인상을 전했다.


1대 1 대화에 나선 여성은 특히 3번 남성에게 "오늘 섹시 콘셉트에 제일 잘 어울리게 입었다"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여성은 3번 남성에게 "스킨십할 때 날짜별로 정해진 게 있냐"라며 연애 관련 질문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비행시간 AirplaneTime'


3번 남성은 "20대 후반 달리고 있어서 그런 거 없이 하고 싶으면 하고 자연스러운 게 좋다"라고 수줍게 말했다.


매력 발산 시간이 다가오자 1번 남성은 귀엽게 춤을 췄고, 2번 남성은 복근을 공개했고, 3번 남성은 드럼 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말했 듯 귀여운 게 좋다면 1번 남성에게 호감을 느꼈어야 했는데, 여성은 최종적으로 3번 남성을 선택했다.


3번 남성은 "촬영 끝나고 식사나 커피 하러 가자"라며 적극 리드했고, 스태프에게도 그럼 먼저 가봐도 되겠냐고 양해를 구하며 자리를 떴다.


YouTube '비행시간 Airplane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