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대충 슥슥 그린건데 이국주랑 싱크로율 100%라고 난리 난 캐리커처 (영상)

인사이트YouTube '하카소Hacasso'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개그맨 하준수가 이국주와 싱크로율 100%인 캐리커처를 탄생시켰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하카소Hacasso'에는 '코빅 개그우먼 이국주를 그려보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빨간 화가모자를 쓰고 등장한 하준수는 "안녕하세요 하카소입니다. 오늘은 과연 누구를 그릴 지 따라오시죠"라며 영상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하준수는 "여기 맛있는 먹잇감이 있는데요. 제가 한 번 그려보겠습니다"라며 이국주를 가리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하카소Hacasso'


이국주는 기분이 나쁘다고 했지만 하준수는 아랑곳 않고 매직으로 그림을 그려나갔다.


하준수는 이국주와 간단한 근황 토크를 하며 후다닥 캐리커처를 완성시켰다.


이국주 비주얼의 특징이 제대로 묘사된 그림에 강재준, 이은형 부부와 홍윤화는 포복절도했다.


당사자 이국주는 차마 웃지 못했고 욕하며 분노(?)하더니 멍하니 캐리커처를 쳐다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하카소Hacasso'


이국주는 "내가 내 손으로 들고 있기도 많이 수치스럽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이내 이국주는 하준수에게 화장품을 건네며 그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달라고 요청했다.


그렇게 아이섀도와 립스틱을 바르고 나니 이국주와 더욱 판박이 수준이 됐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눈물 날 정도로 웃겼다", "국주 언니 미안한데 웃겨요"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YouTube '하카소Haca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