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아이린 닮은 여친과 헤어지더니 앞으로 연애사 '노코멘트' 하겠다는 김강훈 (영상)

인사이트 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황민정 기자 = 배우 김강훈이 앞으로 여자친구 관련 질문에 대답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지난 21일 MBC '라디오스타'에는 2020 MBC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김강훈이 출연했다.


예능 초보라고 고백한 배우 강영석에게 열심히 조언하던 '예능 선배' 김강훈은 방송 중 당황스러웠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김강훈은 "과거 다른 토크쇼에서 여자친구 얘기가 나왔는데, 너무 당황해서 솔직하게 다 말했다"라며 당혹스러웠던 과거를 회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MBC '라디오스타'


아직도 만나냐는 MC 안영미의 질문에 김강훈은 "1년 전에 헤어졌다"라며 솔직하게 대답했다.


MC 유세윤이 "앞으로 연애 질문이 들어오면 어떻게 대답할 거냐"라고 질문했다. 김강훈은 "노코멘트할 거다"라며 한 손가락을 입술에 대 '조용'이라는 제스처를 취했다.


유세윤은 "방금 제스처 너무 멋있는데? GD 같았다"라고 반응했고, 안영미는 "강훈이가 나중에 방금 한 제스처를 봤을 때 더 곤욕스러울 것 같다"라며 농담을 던졌다.


김강훈은 안영미의 걱정(?)에 한번 더 '조용'이란 제스처를 취했고, 그때 "흑역사 노코멘트"라는 자막이 떠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MBC '라디오스타'


앞서 지난 2019년 KBS2 '해피투게더 시즌 4'에 출연한 김강훈은 "사귄 지 220일 된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닮은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이후 김강훈은 JTBC '아는 형님'에서 사귀던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여자친구와 헤어졌던 일화를 밝히는 등 여러 방송에서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김강훈은 아이린 닮은 여자친구와의 연애가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화제가 돼 곤욕스러웠다고 밝힌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MBC '라디오스타'


※ 관련 영상은 1분 28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