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핑크빛 봄꽃' 품은 포인트 로고로 청바지에 신기 딱 좋은 '나이키' 스니커즈

인사이트shopee.tw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살랑이는 봄바람이 기분 좋게 불어오는 요즘 패션 피플들의 눈과 손은 바쁘게 움직인다.


남들 보다 더 빨리 '신상'을 겟 하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최근 운동화 전문 매체 'sneakerbardetroit'는 나이키에서 2021년 출시할 예정인 에어 포스 1 러스트 핑크 색상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정식 명칭은 'Nike Air Force 1 Low White Rust Pink'로, 골드 미니 스우시로 귀여운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아직 정식 발매일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이미 각종 SNS 상에는 러스트 핑크 색상 실물 사진이 공개돼 패피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ej.lifestyle.co'


특히 '나이키의 에어 포스 1' 라인은 새하얀 운동화에 상반된 색상의 로고를 배치함으로써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키 높이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뒷굽이 있어 키가 작은 여성들도 비율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


무엇보다 해당 제품은 깔끔 그 자체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어떤 룩에 입어도 찰떡같이 소화시킬 수 있다.


봄꽃을 한가득 품은 듯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골드의 조합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러스트 핑크 색상은 110 유로(한화 약 13만 원)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따뜻해진 날씨 만큼 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운동화를 구매하고 싶었다면 해당 제품을 눈여겨 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shopee.tw


인사이트sneakerjag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