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이하늘이 "김창열 때문에 동생 죽었다" 폭로한 후 김창열이 올린 입장글

인사이트Instagram 'doc102'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DJ DOC 이하늘의 폭로에 김창열이 입을 열었다.


19일 김창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입장문이 담긴 게시물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서 故 이현배의 명복을 빈 김창열은 "추모와 애도를 표해야 하는 시간에 이런 입장문을 내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을 꺼냈다.


김창열은 DJ DOC가 1994년 데뷔 이후 많은 시간을 서로 의지하고 함께 하며 성장해 온 그룹이라고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doc102'


이어 그는 "이 과정 속에서 함께 비즈니스를 진행하기도 했었고 좋지 않았던 상황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고인을 떠나보내는 슬픔이 가시지도 않은 채 오래전 일을 꺼내기엔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그러면서 김창열은 "갑작스러운 비보에 혼란스럽고 애통한 시기인 만큼 억측과 추측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하늘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생의 죽음에 분노하면서 김창열 사이에 있었던 일을 폭로했다.


인사이트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하늘과 DJ DOC 멤버들끼리 제주도에 땅을 사고, 수익을 내기 위해 게스트하우스를 짓기로 했지만 자금 문제가 생겼고 현배가 자신의 전재산을 투자해 게스트하우스 건설에 참여했다.


이현배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직접 돌을 나르는 등 몸으로 때워가며 공사를 진행했지만 김창열은 돌연 수익성이 떨어진다며 돈을 내지 않았고 실질적으로 부도가 나 이현배는 제주도에서 연세살이를 했다고 이하늘은 폭로했다.


라이브 방송 내내 화를 참지 못하던 이하늘은 김창열에게 "창렬아 나도 먹고 살아야 되고 DOC란 타이틀이 필요하다. 너를 용서할 수 있게 진심으로 사과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인사이트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