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엔터니티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의 스페셜 라인 '인텐시브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텐시브 앰플'은 피부과 안티에이징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연어주사 성분인 고농도 연어 정소 DNA를 10,000ppm 그대로 앰플에 담았으며, 항산화 성분인 풀러린, 미백에 효과적인 화이트 토마토 성분 등 피부 유효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엔터니티만의 NCWO 테크놀로지로 피부 각층에 필요한 유효 성분의 빠른 전달과 흡수를 돕는다.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엔터니티 관계자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 중 앰플의 인기가 높다. 빠른 흡수로 피부 속까지 보습, 영양 성분을 전달해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며, "엔터니티의 인텐시브 앰플은 효과가 검증된 고기능성 성분들을 아낌없이 담은 탄력앰플이다. 엔터니티의 대표 상품으로 고객 분들을 만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월 런칭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는 '나의 두 번째 리즈'라는 콘셉트로, 무수히 많은 삶의 순간들을 아름답게 표현해 줄 수 있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원료를 담은 10여 종 이상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독자적인 나노 타겟팅 기술력으로 탄생한 주름개선, 피부 탄력,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베이직 케어 5종, 스페셜 케어 3종과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있다.
고기능 안티에이징 브랜드 '엔터니티'는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필요로 하는 중년 여성을 겨냥해 기획했으며, 방문 판매를 포함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