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아이돌처럼 눈에 띄는 빨간색으로 염색하고 '걸그룹' 센터 미모 뽐낸 한소희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배우 한소희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새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빵 모자를 착용한 채 그윽한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남심을 자극한 한소희의 모습에서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있었다. 바로 머리카락 색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데뷔 후 계속해서 갈색 헤어 컬러를 고수하던 한소희는 빨갛게 머리카락을 염색한 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의 달라진 헤어스타일은 빨간 입술과 완벽히 조화돼 세련된 매력을 더욱 증폭시켰다.


강렬한 색으로 염색하면서 또 한 번 리즈를 경신한 한소희의 비주얼은 '넘사벽' 그 자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 "인어공주 그 자체"라며 한소희의 미모에 찬사를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한편 한소희는 지난 2017년 SBS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한소희는 오는 6월 방영되는 JTBC '알고있지만'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커진 상황이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를 그린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