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오빠 이찬혁 원래 '지디병' 있었다며 은근히 돌려깐(?) '찐남매' 이수현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가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친오빠 이찬혁의 본 모습에 대해 털어놨다. 


10일 JTBC 공식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에서는 JTBC '독립만세'에 출연 중인 송은이, 악동뮤지션, 재재, 김민석이 출연해 독립 라이프에 대해 대화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수현은 오빠 이찬혁의 '독립만세' 속 독립 라이프를 보면서 어땠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수현은 "(오빠는) 행복해 보인다. 원래부터 행복한 사람이었는데 더 행복해 보인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이수현은 "사람들이 (오빠를) 무대에서 보이는 모습들을 보고 급변했다고 생각한다. 일상을 다 본 제 입장에서는 급변이 아니다. 원래 그랬던 사람이다"라고 차분하게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찬혁은 지난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노래를 하는 도중 게슴츠레 뜬 눈과 과한 움직임을 보이는 등 스스로에게 취한 듯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에 일부 누리꾼은 이찬혁이 빅뱅의 지드래곤이 연상된다며 '지디병'에 걸린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 모든 과정을 지켜본 이수현은 이찬혁에게 '독립만세'를 출연할 것을 더 추천했다고 고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이수현은 이찬혁에게 "사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줘라. 무대에서 과장하는 게 아니라는 걸 보여줘라"라고 조언까지 했다고 전했다. 


방송에 나온 이찬혁의 모습에 대해 이수현은 갑작스럽게 연출되거나 꾸며진 것이 아니라고 재차 강조해 재미를 더했다. 


갑작스러운 이찬혁의 변화에 놀란 누리꾼을 위해 이수현이 "원래 그런 사람이다"라며 발 빠르게 설명해 준 것으로 보인다.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현실 남매' 케미에 '독립만세' 출연진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한편 이찬혁은 지난 3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지디병' 걸린 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라며 나름대로 즐겼을 뿐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인사이트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사이트JTBC '독립만세'


YouTube 'JTBC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