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스트라가 배우 표예진을 모델로 한 '에이시카' 광고 영상을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효과 빠른 액상 시카'라는 주제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 환절기에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가 피부에 3배 빠른 효과를 제공하는 점을 강조한다.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는 크림을 에센스로 녹여 만든 액상형으로 피부에 과도한 유분감이나 끈적임 없이 자사 크림 보다 3배 빠른 효과를 보여준다.
시카 대표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어 급민감성 피부 케어에 제격이다.
에스트라는 광고 송출과 동시에 4월 한 달간 액상 시카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에스트라 공식몰을 통해 스피드 타자 게임을 진행, 즉석에서 당첨된 1만 명을 대상으로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 7일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체험한 후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참가자 중 우수 후기자 133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표예진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의 후속으로 오는 9일에 첫 방송되는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