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아이소이, 4월 올영세일 맞아 'NEW 잡티세럼'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소이가 잡티세럼을 리뉴얼 출시하고, 4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직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한정판은 리뉴얼된 잡티세럼 40ml 대용량에 자체 최대 할인율인 30%를 적용한 것은 물론, 15ml를 추가 증정한다. 


이런 할인과 추가 증정은 올리브영 사상 최초다. 또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동일라인의 잡티패드와 아이크림을 출시해 다양한 신제품까지 만날 수 있다.


기획세트의 주인공인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세럼부문 8년 1위의 제품이자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4월 올리브영 세일에서는 아이소이 잡티라인의 신제품 민감다크아이크림과 잡티패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민감다크아이크림'은 최근 마스크사용으로 노출이 많아진 민감한 눈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미백, 탄력 2중 기능성으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잡티패드'는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패드로 재현한 제품이다. 


패드에 담긴 에센스에는 자연유래 각질케어성분과 미백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닦토패드 뿐 아니라 미니 잡티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남성 올인원으로 출시한 '팩트맨 잡티올인원세럼'도 포함하고 있어 민감피부의 남성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아이소이 담당자는 "이번 기획세트는 보다 많은 분들이 NEW 잡티세럼과 동일라인 신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유래없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며, "얼굴, 눈가의 잡티가 짙어지기 쉬운 봄날, 4월 올리브영 세일에서 아이소이와 함께 자극 걱정 없는 잡티케어 루틴을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