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 일명 ‘김연경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는 메디로그의 ‘올라운드 멀티비타’가 지난 2월 16일 방영된 NS홈쇼핑 방송에 이어 롯데홈쇼핑까지 준비된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완판 2관왕에 올랐다.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부담스러운 가격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팩을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는 ‘가성비 멀티비타민’이다.
건강한 이미지의 국가대표 배구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앞세워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의 우수한 기능까지 인정받으며 연일 놀라운 성과를 내고 있다.
제품의 인기를 입증하듯 전체 물량이 모두 매진되어 '올라운드 멀티비타' 제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약 1달 동안 제품을 구할 수 없었으나, 오는 4월 9일부터 소량입고 판매가 시작된다. 메디로그는 금번 품절 사태에 대응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생산 설비를 확충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 기념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올라운드 멀티비타'의 인기 요인으로는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모델 김연경이 손꼽힌다. 메디로그 측은 제품 런칭 초기의 기획 단계부터 월드클래스 국가대표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삼아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몸 관리가 곧 실력인 김연경 선수가 직접 챙겨 먹을 만큼 뛰어난 제품력을 포인트로 런칭했다.
타사 대비 뛰어난 제품력도 '올라운드 멀티비타'의 경쟁력 중 하나이다. 멀티팩 1팩에 총 4알로 구성되어 있으며, 117년 전통의 세계적인 D사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100% 사용했다.
또한, 멀티비타민(수용성 비타민, 지용성 비타민), 면역기능(아연, 미네랄, 홍삼 등),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돼 한 팩으로 면역과 에너지와 지구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이미 효과를 본 소비자들의 주문이 잇따르고 있으며, 계속해서 대란템의 행보를 걷고 있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최근 완판 2관왕 기록을 세운 김연경 비타민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입소문을 타며 완판템 반열에 올랐다. 모델 김연경 선수와 함께 비타민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로그는 세계적인 비타민으로 도약하기 위해 미국, 태국 베트남 진출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