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현대홈쇼핑 초과 판매 기록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헉슬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헉슬리는 지난달 29일 방영된 현대홈쇼핑에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가 준비된 전 물량 매진, 목표 주문 수량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찬석과 김희진이 진행을 맡은 이 날 7차 방송에서는 쿠션 본품 외 리필, 컨실러, 항산화 스킨루틴 등 다양하게 헉슬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 패키지와 쿠션, 리필, 컨실러 등 에센셜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기본 패키지 총 2가지 구성이 소개됐다. 


현대 홈쇼핑 6차 방송까지 무려 누적 133,000개 판매고를 올린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7차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준비된 2가지 구성의 전 물량이 완판을 기록, 107% 초과 판매하며 '대세 쿠션'다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헉슬리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 되면서 메이크업 시장이 전반적으로 부진한 가운데 홈쇼핑 채널에서 메이크업 품목으로 목표 수량 초과 판매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커버력 좋은 베이스 제품이더라도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편안하면서 투명한 표현의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파격적인 혜택의 시너지가 폭발적인 반응 및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제성과 기록적인 판매까지 모두 잡은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일반적인 하이 커버 제품의 건조함과 쉽게 무너지는 수분 베이스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주는 신개념 쿠션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유분을 조절해주는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24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처음의 피부 표현을 유지시켜주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봄,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뉴 룩을 만들어 갈 화제성 1위 쿠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