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포라 코리아의 PB(자체제작) 브랜드 세포라 컬렉션에서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베스트 스킨 에버 - 퍼펙트 내추럴 피니시 롱웨어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포라의 베이스 노하우를 집약시켜 새롭게 선보이는 '베스트 스킨 에버 - 퍼펙트 내추럴 피니시 롱웨어 파운데이션'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밀착력과 지속력, 마치 내 피부 같은 내추럴 피니시까지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파운데이션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무겁지 않게 피팅되는 텍스처와 자연스럽지만 피부 결점은 말끔하게 가려주는 커버력이 마스크 속 답답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지친 소비자들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뷰티 리테일러의 자체 브랜드답게 피부 언더 톤까지 고려한 48가지 쉐이드로 선택의 폭을 넓혀 어떤 피부 톤에도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베스트 스킨 에버 파운데이션'은 '가치 소비'와 '클린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유해 성분 없이 깨끗하고 피부에 안전한 원료와 환경에 부담을 줄인 에코 패키지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기능성은 물론 순하고 안전한 원료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갖춘 세포라 컬렉션의 올-라운더 파운데이션, '베스트 스킨 에버 – 퍼펙트 내추럴 피니시 파운데이션'은 4월 1일부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및 여의도 IFC몰점 그리고 세포라 모바일 앱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