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올리브영 입점 매장 확대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루하루원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를 전국 37개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인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지난 2월부터 올리브영 10개 매장에 선보였으며 입점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으며 입점 2개월 만에 매장을 운영 확대,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100% 국내산 흑미 발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해주고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브랜드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홍삼 성분으로 만들어진 리포솜의 침투 기술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준다.


또 국내산 죽순껍질 발효 추출물 성분이 피부톤 개선은 물론 환절기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7가지 파라벤 및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99% 천연 유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하루하루원더는 이번 매장 확대를 기념해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150ml) + 초밀착 쌀알패드 50매를 오는 5월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입점 매장 현황은 하루하루원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