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여자 만나려면 형수 같은 사람 만나라"며 친형 부부 극진히 대했던 박수홍

인사이트YouTube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


[인사이트] 이소정 기자 = 박수홍이 자신의 친형은 물론, 형수에게도 남다른 신뢰가 있었단 사실이 전해졌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형 부부는 미국에? 박수홍이 속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유튜버 이진호는 "어떻게 박수홍 씨가 재산을 다 맡길 수 있느냐"라고 의문을 제기하는 부분에 관해 "박수홍 씨가 얼마나 가족들을 믿었는지에 대한 지표"가 될 수 있다며 말을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연예 뒤통령이진호'


인사이트Instagram 'blackcatdahong'


그는 "박수홍이 오로지 가족을 위해 30여 년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연예계 생활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이어 "친형과 형수가 박수홍 씨 어머니에게 정말 극진했다"고 말을 이어갔다.


그의 말에 따르면 평소 박수홍은 지인들에게 "(결혼하려면) 우리 형수 같은 분을 만나라", "정말 좋으신 분이다", "어머니한테 하는 행동을 보면 정말 놀랍다" 등의 극찬을 이어갔다고 한다.


또한 이진호는 "어머니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박수홍은 그런 어머니를 극진히 대하는 친형 부부에게 항상 고마움을 갖고 있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park_soohong'


인사이트Instagram 'blackcatdahong'


이진호는 "박수홍이 친형 부부에게 속을 수밖에 없었다"며 "친형 부부가 어머니를 1~2년 동안 반짝 모신 게 아니라, 수십 년 동안 신뢰를 쌓았다. 수십 년 동안 한결같이 극진한 모습을 보인다면 누군들 속지 않을 수 있을까 싶다"고 얘기했다.


그는 "박수홍의 체중이 15kg이나 빠지고 절친한 지인의 결혼식을 불참할 정도로 큰 충격에 빠진 이유"에 관해 "금전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박수홍이 진심으로 믿었던 사람에 대한 정신적 배신감이 굉장할 것"이라고 말하며 누리꾼으로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YouTube '연예 뒤통령이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