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박성광이 자기 몰래 지인한테 '3천만원' 빌려줬다는 폭로에 눈물 쏟은 이솔이 (영상)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개그맨 박성광과 박영진의 빚 폭로전에 놀란 이솔이가 눈물을 흘린다.


지난 29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집들이가 예고됐다.


영상 속에는 박성광과 이솔이가 '절친' 박영진 부부와 개그우먼 오나미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영진 아내 김가현은 "남편은 매달 14일을 잘 챙긴다. 난 그런 데이가 있는지 태어나 처음 알았다"며 박영진의 이벤트를 자랑, 부부금슬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렇게 화기애애한 집들이 중에 박성광은 "옛날부터 좀 그랬다. 동료들이 피했어 쟤를"이라며 박영진을 험담하기 시작했다.


이에 박영진은 "무슨 소리 하는 거냐. 헛소리하고 있다"며 "얘가 돈 빌려준 사람이 한두 사람이냐. 다 날아갔잖아. 빌려준 3천만 원은 받았어?"라고 응수해 분위기가 싸늘해졌다.


박성광은 "그 이야기를 왜 하는 거야 여기서? 왜 빌린 이야기까지 굳이 하냐. 네가 잘못이다"라며 성을 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오나미와 이솔이는 심각한 상황에 눈물을 보였다. 특히 이솔이는 "왜 말을 그렇게 못되게 하냐"라며 박성광을 탓했다.


예고편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은 "이건 박성광이랑 박영진이 짜고 치는 몰래카메라일 것 같다"라면서도 "그래도 궁금하니까 본방사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집들이는 오는 4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네이버 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