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보에이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보에이치(LABO-H)가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거쳐 라임 시트러스, 프레시 워터, 블루밍 부케 등 샴푸에 최적화한 3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라임 시트러스 향은 상큼하고 싱그러워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경쾌한 활력을 더해준다. 프레시 워터 향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페퍼민트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휴식이 필요할 때 신선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블루밍 부케 향은 머스크에 프리지어와 라벤더 플로럴 향을 더해 매혹적이다. 꽃다발을 한 아름 선물 받은 듯한 설렘을 느끼게 한다. 각각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탄력과 보습, 영양을 공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보에이치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가 선정한 2020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이자 라보에이치 대표 상품인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두피 강화 기능도 그대로 담았다.


인체적용시험 을 통해 6주간 사용 후 탈모 증상 완화 67.6% 효과를 검증했다.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초미세먼지 99.8% 제거, 두피 각질량 32.1% 개선, 두피 유분량 86.7% 감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두피 생태계를 개선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두피 본연의 건강한 힘을 되찾아주고,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준다.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도 놓치지 않았다. 제주 녹차에서 찾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발효 용해물, 특허번호 10-1993270)가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는 오는 28일까지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우선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