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그래피티의 선구자 '오베이 자이언트'와 '크래쉬'의 작품이 담긴 'LG 톤 프리'의 케이스가 출시됐다.
세계적인 스트리트 아티스트의 감성이 담긴 케이스로 새 옷을 입은 LG 톤 프리는 단순한 무선 이어폰을 넘어 하나의 패션 소품으로 재탄생했다.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 새로운 케이스는 오는 30일부터 4월 4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 바로가기)에서 LG 톤 프리(TFN4, TFN6, TFN7)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이미 LG 톤 프리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네이버 쇼핑에서 별도로 케이스 단품 구매가 가능하다.
'LG 톤 프리'는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와의 협업으로 무선 이어폰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음질을 완성해 주목받고 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도 적용됐다. 외부 소음을 줄여 주는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최적의 환경에서 사운드에 완벽히 몰입할 수 있다.
크래들에도 공을 들였다. 단순히 이어폰을 보관하고 충전하는 기능을 넘어 제품의 청결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주는 UVnano(유브이나노) 기능이 추가됐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 코로나로 무엇보다 위생이 중요한 시점에 더욱 빛을 발하는 기능이다.
*시험조건: TUV 인증(실험방법자사 제시), UV-C사용 10분 후, 이어버드 홀 내의 대장균 99.9% / 황색포도상구균 99.9% 제거. 실험 결과는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다양한 무선 이어폰 중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리스너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선사하는 사운드핏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메리디안과 파트너십으로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하는 ‘LG 톤 프리’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이번 스트리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톤 프리’를 입력한 후 상단의 브랜드 검색에서 ‘검색 이벤트’를 클릭해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정보 입력 후 당첨을 확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5월 11일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1명), 오베이 T-shirt+비니 세트(10명)를 제공하며, 교촌 허니콤보+웨지감자 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200명)의 당첨 결과는 검색 이벤트 참여 즉시 알 수 있다.
제품 정보와 이벤트는 LG 톤 프리 홈페이지(https://lgtonefre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