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언리시아는 24일 신상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트 펄, 쉬머 펄, 글리터 피그먼트, 글리터 밤 등 입자 크기와 제형이 다양한, 이 세상 모든 글리터가 총집합된 글리터 백과사전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는 글리터 맛집, 글리터 장인이라 불리는 언리시아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독보적인 글리터감을 만끽할 수 있다.
데일리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모든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9구 팔레트는 총 3컬러가 출시된다.
영롱하게 돋보이는 글리터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N°1 All of Glitter(올 오브 글리터)'는 오직 글리터로만 구성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N°2 All of Brown(올 오브 브라운)'은 생기있는 베이지-브라운 아이 룩을, 'N°3 All of Coralpink(올 오브 코랄핑크)'는 화사한 코랄-핑크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언리시아 글리터는 텁텁하지 않게 얇고 투명하게 발리며, 타 글리터와 달리 각도가 달라져도 흑점처럼 보이지 않는 특장점이 있다. 때문에 뭉침 없이 블렌딩하기 쉬우며 단독으로 사용해도, 평소 사용하는 어떠한 섀도우와 함께 사용해도 좋다.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음영 컬러와 영롱한 글리터가 조합되어 일상 속 포인트 글리터 룩 연출에 탁월하다. 특히 2호와 3호는 아이섀도우 뿐만 아니라 아이라인 음영이나 아이브로우로도 사용할 수 있는 딥 컬러까지 내장되어 활용성이 매우 높다.
신상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 제품 역시 PETA 동물실험 반대 및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온라인 구매 시 재활용 분리배출이 가능한 재생지로 제작·접착제 없이 포장된 친환경 택배 박스로 배송되는 등 착한 행보도 이어간다.
본 브랜드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언리시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