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디다스가 러너들의 자발적인 소통으로 운영되는 러닝 커뮤니티 '아디다스러너스서울'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3월 24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아디다스러너스서울'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뛰지 못했던 러너들에게 물리적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서로 소통하며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뿐만 아니라 버추얼과 온라인까지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울트라부스트 21 런칭을 기념하여 '시티 런 위드UB21', '원 데이 핏', '하이 파이브 런' 등의 다양한 액티브 프로그램을 4주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아디다스러너스서울의 재개를 알리는 '시티 런 위드 UB21'은 3월 24일부터 2주간, 매주 수요일에 아디다스러너스서울의 러닝 코치진과 서울의 대학생 러너들, 국민대 '북악러너스' 및 경희대 '경희랑 달리기'와 함께 아디다스 홍대브랜드센터 주변 도심을 달리는 러닝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코로나 19의 모든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집결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있다.
3월 25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원 데이 핏' 프로그램은 유튜브 라이브로만 진행되며, 매주 새롭게 특별한 트레이닝 세션을 통해 참가자들의 에너지를 끌어 올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이색 운동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각자의 공간에서 편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맥주를 마시며 요가를 즐길 수 있는 '비어 요가', 필라테스와 복싱 및 댄싱이 결합된 고강도 유산소 트레이닝인 '필록싱', 경쾌한 음악에 맞춰 요가와 필라테스 자세들을 결합한 피트니스인 '파운드 핏', 댄스 카디오와 줌바의 장점을 믹스해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카디오 줌바' 세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3월 27일~28일, 4월 10일~11일에는 울트라부스트 21 런칭을 기념하는 게릴라 러닝 이벤트 '하이-파이브 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러닝 앱을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챌린지도 3월 24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디다스러너스서울의 모든 프로그램은 아디클럽 회원에 한해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방법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