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오늘(21일) 26번째 생일 맞아 '깨발랄 댄스' 선보인 '펜하 주석경' 본체 한지현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hanjiji54'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펜트하우스2'에서 살벌한 악녀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배우 한지현이 오늘(21일) 생일을 맞아 SNS 폭풍 업데이트를 했다.


21일 한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한 듯한 생일 파티 사진이 담긴 다수의 게시물을 올렸다.


첫 번째 사진에서 한지현은 겨자색 니트와 연한 청바지를 입고 'HAPPY BIRTH DAY' 문구로 된 풍선 앞에서 손가락을 활용한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한지현은 '우리 17쨜로 돌아가면 안돼?'라는 생크림으로 된 문구가 올려져 있는 분홍색 케이크를 들고 새침한 표정을 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njiji54'


특히 시선을 집중시킨 건 'Happy Birthday' 문구가 적혀있는 생일 케이크 형태의 모자와 안경을 쓰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준 한지현이었다.


그는 생일을 맞아 마냥 신났는지 정체불명(?)의 막춤을 선보였다.


팔을 상하좌우로 흔들던 한지현은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한바퀴 돌며 깨발랄한 면모를 과시했다. 


평소 '펜트하우스2'에서의 무서운 이미지를 생각했던 누리꾼들은 한지현의 이런 빙구미 넘치는 모습에 놀라며 "진짜 너무 귀엽다", "나 여자 좋아하나"라며 생일을 축하해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njiji54'


한편 JTBC '바람이 분다'로 데뷔한 한지현은 1996년 3월 21일 생으로 올해 26번째 생일을 맞았다.


현재 SBS '펜트하우스2'에서 주석경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지현의 이란성 쌍둥이인 한승수는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이다. 


Instagram 'hanjiji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