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숨듣명 이을 대박 코너 만든 '문명특급' 재재

인사이트Instagram 'mmtg_oops'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연반인' 재재가 새코너 '컴눈명'을 예고했다.


20일 SBS 유튜브 콘텐츠 '문명특급'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있는 명곡들의 재부흥을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인 '컴눈명'을 기획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미 출연진 섭외가 완료된 듯 다섯 명의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컴눈명'은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의 줄임말로, 이전에 발매된 곡 중 다시 듣고 싶은 음악과 가수를 소환하여 팬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ppy_jae_jae'


지난해 장안의 화제를 끈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 코너에 티아라, 유키스 등이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만큼 이번 '컴눈명'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


MC 재재 또한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센스로 '숨듣명'을 이끌어왔기에 새 코너에서도 맹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재재와 함께한 인터뷰이들은 여느 때보다 편안한 모습을 보였고, 구독자들 또한 재재의 타고난 진행 실력과 꼼꼼한 준비성을 인정하며 믿고 보는 중이다.


'컴눈명' 스포일러 이미지를 본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과거에 발매된 K팝을 각양각색 추천했고, "역시 문명특급, 역시 재재", "'컴눈명' 얼른 보고 싶다. 존버하고 있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happy_jae_jae'


인사이트Instagram 'mmtg_oops'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