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바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 포니, 이시아와 함께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27만회로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반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쇼호스트 이시아가 MC로 활약했다.
뷰티 전문가 2인의 특급 MC는 보습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달바'의 제품을 고객 니즈에 맞춰 추천하고, 유익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 냈다.
특히, 직접 라이브 방송 구성에 참여하며 달바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던 포니는 본인의 리얼 후기와 함께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200% 활용할 수 있는 달바 활용 팁을 소개했다.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들과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증정 이벤트, 그리고 방송 전 시청자 참여 이벤트로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을 포니가 직접 답변해주는 미니 Q&A 코너까지 준비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600만병 이상 판매 돌파한 스테디 셀러 '미스트 세럼 세트'와 산뜻한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 '레드 미스트 세럼 세트', 저자극 임상 테스트 및 자외선 차단 지수 임상 검사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달바 선크림 '에센스 선크림 세트'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584만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는 "환절기 시즌 미세먼지와 마스크로 피부 고민이 많은 지금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다"라며, "달바를 애정하는 찐팬으로서 달바라기들과 달바 입문자들에게 다양한 활용 팁들을 소개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지난 3월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달바 브랜드 데이를 진행해, 달바 슬리핑팩, 달바 마스크팩, 달바 선세럼, 달바 크림 등 기간 내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