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방탄소년단 춤 커버한 '유퀴즈' 여고생 따라 하며 '잔망미' 제대로 뽐낸 정국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말미에는 방탄소년단(BTS)이 등장하는 예고편이 짧게 나왔다. 


영상 속 방탄소년단은 대문을 열고 등장해 발랄한 모습으로 진행자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났다. 


지난해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킨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다가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탄소년단은 짧은 예고 영상에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정국은 '유퀴즈'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다가 불쑥 앞으로 튀어나오며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정국은 나란히 서있는 멤버들을 두고 카메라를 검지로 가리키고 흔들며 앞으로 걸어 나왔다. 


이를 본 누리꾼은 '유퀴즈'에 출연했던 'BTS 여고생'을 따라 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지난해 11월 '유퀴즈'에 출연한 김정현 씨는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시절 찍힌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 커버 댄스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과거 김정현 씨가 손가락을 사용한 춤을 본 유재석은 "누구 혼내러 가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김정현 씨가 '다이너마이트' 커버를 선보일 때 나온 동작과 예고편 속 정국의 모습이 유사해 해당 추측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잔망미' 가득한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4일 8시 40분에 방송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YouTube 'tvN D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