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같이 커피 마시러 갈래?"···썸녀 유혹하는 심쿵 포즈로 조인성과 나란히 '맥도날드' 모델 된 조세호

인사이트맥도날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30kg을 감량하며 매일 '리즈'를 경신하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가 기세를 몰아 이번엔 맥도날드 옥외 광고로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 조인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최근 한국맥도날드는 같은 포즈를 취한 채 커피를 들고 있는 조세호와 조인성을 의도적으로 함께 배치한 위트 넘치는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두 사람은 '썸녀'에게 "같이 커피 마시러 갈래?"라고 말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 강남 코엑스에 설치된 이 광고는 두 사람이 각각 모델을 맡고 있는 맥도날드 '해피 스낵'과 '맥카페' 광고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광고는 한국맥도날드가 새롭게 선보인 할인 플랫폼 해피 스낵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인사이트맥도날드


해피 스낵은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시즌 별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맛과 가성비는 물론, 골라 먹는 재미까지 제공하는 '혜자' 플랫폼이다.


조세호가 맥카페 광고의 조인성과 같은 포즈로 커피를 들고 있는 이유도 해피 스낵의 이번 시즌 제품 라인업에 '미디엄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 2종'이 포함되기 때문이다. 지난 1월 맛과 품질을 개선한 맥카페의 아메리카노 커피 2종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숨겨진 의미도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


해피 스낵 메뉴 전체 라인업은 앞서 말한 미디엄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 2종을 비롯해 신제품 '케이준 비프 스낵랩'과 인기 메뉴 '상하이 치킨 스낵랩',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맥너겟' 6조각, '오레오 맥플러리' 등 8개 제품이다. 


인사이트맥도날드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100% 순 쇠고기 패티와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진 스낵랩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재밌는 해당 광고에 대해 누리꾼들은 "같은 조, 다른 느낌", "조세호 보고 정신 차려보니 이미 매장에서 주문 중", "조세호 진짜 살 빼고 달라 보인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같은 커피, 같은 포즈지만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조세호 씨와 조인성 씨를 함께 활용해 해피 스낵이라는 플랫폼이 주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매 시즌 새로운 메뉴와 할인 혜택으로 맛과 가성비, 선택의 재미를 제공할 해피 스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