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장윤정 표정 진짜 질려 보인다"···댓글 폭발한 장윤정X박현빈의 매운맛 버전 '잔소리' 무대 (영상)

인사이트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박현빈이 함께 부른 '잔소리' 영상이 화제다.


듀엣 도중 특유의 창법을 선보이는 박현빈과 이를 지켜보는 장윤정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장면은 2012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나온 것으로, 누리꾼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유튜브 채널 '플레이버튼PLAYBUTTON'에 고화질 버전으로 업로드됐다.


다정하게 손을 잡고 등장한 두 사람은 '잔소리'를 트로트 버전으로 열창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한창 노래를 부르던 중 박현빈은 고음 부분에서 특유의 꺾기 창법을 선보였다.


파워풀한 고음을 지르는 박현빈을 바라보는 관객과 장윤정의 힘겨운 듯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미소를 머금은 채 노래를 이어갔다. 장윤정이 박현빈의 머리를 쓰다듬는 장면으로 영상은 끝났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현빈 숨 넘어갈 것 같다", "질색팔색하는 장윤정과 극대노 박현빈", "농협 아가씨 따라다니는 시골 총각", "장윤정 표정 진짜 질린다는 표정", "'너의 잔소리가 들려'가 아니라 '너의 곡소리가 들려'라고 하는 거 같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YouTube '플레이버튼PLAYBUTTON'